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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JA Jeju 가구 구매에 따른 제작 및 납품·설치 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04/07

조회수 : 2261

SJA Jeju 가구 구매에 따른 제작 및 납품·설치 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SJA(St. Johnsbury Academy) Jeju 가구 구매에 따른 제작 및 납품·설치 업체 선정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0. 8. 31까지 (, 중도계약해지 가능)

. 사업예산 : 일금사십억원(4,000,000,000/ VAT 및 운송비·설치비 포함)

. 사업규모

구분

내용

비고

소 재 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42, 1159, 1163번지

 

시설규모

구분

H-8()

H-10()

H-12()

대지면적

26,560.30

27,716.70

47,894.20

건축면적

4,453.11

9,081.99

8,427.83

연면적

지상층

10,611.82

19,192.45

24,387.92

지하층

991.59

1,971.14

1,955.30

11,603.41

21,163.59

26,343.22

 

시설

현황

(필지별 구분)

H-8

·고등학교(G6G12)

 

H-10

입학사무처·행정동·초등학교(PreK3G5)

PAC(강당, 식당, 도서관)

 

H-12

교원사택(1: 60세대)

기숙사(2: 105/1(21, 210명 수용가능/1))

스포츠센터(체육관, 수영장, 메디컬센터)

 

준공일정

2017. 9. 30 예정

 


마.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및 장기계속계약총액계약

. 입찰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자

1)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2014320173) 교육용 또는 사무용가구 납품 및 설치 단일계약으로 계약금액(부가세 포함) 14억원 이상 실적을 가진 업체(현재 수행중인 사업 제외)

2) 입찰공고일 현재 공장등록증을 보유하고 사업자등록증에 가구제조업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3) 대리점이 참가할 경우 본사와 협의에 의하여 본사 명의로 입찰 및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

4) 주식회사 제인스(SJA Jeju)의 업체선정 방식에 동의한 자

5) 사업설명회에 참여하고 등록을 마친 업체

공동수급 이행방식 적용불가하며, 상기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입찰보증금의 납부

ㅇ  입찰보증금 납부는 제인스의 계약업무규정 제21조에 의거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 입찰의 무효

ㅇ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제인스의 계약업무규정 제23조의 규정에 의함

 

2.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제출일시 : 2017. 5. 17 () 09:00 ~ 17:00

. 제출장소 : SJA Jeju 임시사무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에듀시티로 148 제근린생활시설동 304-305)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해당업체) 1

법인 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2] 1

(대리인 신청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서약서 1[서식3]

청렴계약이행각서 1[서식4]

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 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공장등록증 사본 1

실적증명서 1([서식5], 제안서상에 있는 실적에 대한 증명서/ 반드시 제출해야함)

제안서 11(원본 국·영문 각 1, 사본 국문5, 사본 영문5), USB 1

가격제안서 1([서식6], 품목별 단가표와 함께 밀봉 후 법인 인감 날인하여 별도제출)

품목별 단가표 1(가격제안서와 함께 제출/ 설치위치, 품명, 모델번호, 규격, 단가 기재 필수) [붙임 참조]

기타 제안서 작성지침에 제출하도록 명시한 제반 증빙서류

3. 낙찰자 결정

. 심사일시

제안서 발표

- 일 시 : 2017. 05. 23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장 소 : 추후공지

- 제안서발표는 제안서 접수 순서에 따라 실시

- 제안발표 2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구성

. 사업설명회

현재 시설 공사 중인 관계로 별도의 현장견학은 없으나, 사업설명회로 대체

장 소 : 제인스 사무소 내 대회의실

일 시 : 2017. 4. 14. () 14:00

사업설명회 미참여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는 해당업체에 책임이 있음

사업설명회는 입찰참가 시 필수사항. , 재공고시 1차 입찰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는 재공고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것으로 간주

사업설명회 제출 서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 사업설명회에서 도면 제공 예정으로 USB(8G이상) 또는 노트북 지참 바람

※ 용량관계상 도면 첨부 불가능으로 양해바라며, 사업설명회 이전에 필요하신분은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바랍니다.

4.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5. 기타사항

. 공고일 이후 안내서의 일부 변경이나 질의응답 및 조정사항 발생 시에는 제인스 홈페이지(www.jeins.co.kr)에만 게시함

. 모든 평가는 별도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진행되며, 위원 명단 및 평가 내용은 공개되지 않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자는 관련 법률,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공고 또는 제인요청서상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에 따르고 입찰공고과 관련 이의가 있을 때는 제인스의 해석에 따름. 본 계약은 내부 여건 변화 및 회계 상의 사유 등으로 제인스에서 SJA Jeju 로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93-7742)를 통해 문의바람

 

 

20174월 7일

 

 

제인스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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