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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인스 국제학교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자 선정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등록일 : 2023/12/11

조회수 : 257

임대료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주)제인스 국제학교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자 선정 

나. 공고기간 : 2023. 12. 11(월) ~ 2024. 1. 10(수)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년 

라.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 

학교명 

소재지 

설치 장소 

음료 

자판기 

멀티 

자판기 

키오 

스크 

비고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304번길 10 

중학교 1층 로비 

1 

1 

1 

- 학생수: 1200명 

- 교직원 등: 300명 

- 기숙사학교 

- 학교일정참고 

고등학교 1층 로비 

1 

1 

1 

PAC 1층 로비 

1 

1 

1 

PAC 2층 로비 

1 

 

1 

Field House 1층 로비 

1 

1 

1 

Field House 2층 로비 

2 

 

1 

합 계 

7 

4 

6 

 

※(주)제인스는 설치장소만 제공 

※설치 자판기의 추가/이동/삭제는 협의하여 추진가능하나, 시설사용료에는 영향이 없음 

* 음료자판기: 냉장기능이 있는 음료수를 판매하기 위한 기기 

**멀티자판기: 냉장기능이 있는 제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기기 

***키오스크 : 음료 및 멀티자판기의 상품 판매를 위한 결제시스템 

            (자판기에 직접 결제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설치하지 않아도 됨) 

마. 예정가격(연간 시설사용료) : 금20,200,000원 (1년(전기세 포함), 부가세 별도) 

  ㅇ 추가(이동) 설치로 인한 전기설치비용 등은 사업자 부담임 

  ㅇ 매년 운영개시일(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이전에 연간 시설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함 

   

  

최초 

시설사용료입금 

2년차 

시설사용료입금 

3년차 

시설사용료입금 

4년차 

시설사용료입금 

  

  

  

  

 

3주  

 

 

1년  

 

 

1년  

 

 

1년  

 

  

  

  

  

  

  

  

  

  

  

  

  

  

  

  

계약일 

운영개시일 

(최초) 

운영개시일 

(2년차) 

운영개시일 

(3년차) 

운영개시일 

(4년차) 

계약 

종료일 

 

 

바. 운영조건(계약조건) 

  ㅇ 결제시스템 탑재 

  - 현금결제는 원천적으로 불가하여야 하며, 신용카드(모바일, 체크 등)으로 모든 기기에서 결제가 가능하여야 함 

  ㅇ 판매 가능 품목 

  - 보건당국에서 제조(수입)허가를 득한 상품 

  - 유통기한을 철저히 준수하며, 유통기한 이후 제품은 반드시 폐기처리 

  - ㈜제인스가 판매 요청한 상품 

  ㅇ 판매 제외 품목 

  -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 의한 고열량·저영양 식품 

  - (주)제인스가 판매 금지하는 품목 

  ㅇ 판매단가 제한 

  - 시중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없음 

  ㅇ 운영개시 전(계약일로부터 3주이내) 사업자등록 등 영업 관련 사항을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함 

  ㅇ (주)제인스는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 없음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및 자판기 설치·운영사업 시설 사용허가 조건(붙임1) 등을 참조하시고 충분히 숙지 후 입찰에 참가바람 

 

2.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 가격 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한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ㅇ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현재 국세, 지방세 체납금이 없는 자  

4.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가. 제출 안내 

  ㅇ 현장설명회:  생 략(학교 홈페이지 확인으로 위치 파악 가능) 

  ※ 입찰참가자는 시장 분석 등을 직접 확인하여야 함 

  ㅇ 가격제안서 제출기한 : 2024. 1. 10(수) 14시까지(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 제출기한 이내에 도착한 서류만 인정(접수여부 확인 필수) 

  ㅇ 제 출 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304번길 10 

                (주)제인스 사무국 조현우 차장 

  ㅇ 접수방법 : 방문/우편 접수 

  ㅇ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필요시 입찰보증금 보증보험 증권 제출 

  - 서약서 1부 (서식 제2호)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3호) 

  - 가격제안서(서식 제4호_밀봉하여 제출) 1부 

  - 개인의 경우 : 인감증명서, 신분증 각 1부 

      법인의 경우 :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정관 각 1부 

      단체의 경우 : 대표자 인감증명서, 회칙 각 1부  

  - (필요 시) 사용인감계(서식 제5호) 각 1부 

  - (대리인 방문/이메일 신청 시) 위임장(서식 제6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ㅇ 입찰 문의 : 조현우 차장(064-801-1513) 

나. 가격제안서 개찰 

  일 시 : 2024. 1. 10(수) 16시 이후 

  장 소 :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제주 행정동 2층 제인스회의실 

5. 낙찰자 선정 

  ㅇ 입찰참가등록자 중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ㅇ 최고가격 응찰자가 허위 또는 무자격자임이 확인되면, 예정가격 이상의 차순위 고가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선정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관련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ㅇ ㈜제인스 계약업무규정 제21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류로 갈음함 

  ㅇ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인스 계약업무규정 제22조에 의해 당사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8. 기타 유의사항 

  ㅇ 공고일 이후 안내서의 일부 변경이나 질의응답 및 조정사항 발생 시에는 자사 홈페이지(www.jeins.co.kr)에만 게시함 

  ㅇ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ㅇ 입찰자는 관련 법률, 입찰공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ㅇ 본 사업은 (주)제인스의 내부 사정으로 계약 체결 전에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ㅇ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바람 

 

붙임1.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 시설 사용 허가 조건 

붙임2.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제주 학사일정 

 

2023 년  12 월  11 일 

 

 

㈜제인스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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