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BHA SJA Jeju

입찰정보

  • 홈
  • 공지사항 / 통합민원센터 > 공지사항 > 입찰정보
입찰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제인스 국제학교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자 선정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등록일 : 2023/10/27

조회수 : 373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제인스 국제학교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자 선정

. 공고기간 : 2023. 10. 27() ~ 2023. 11. 27()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

.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

학교명

소재지

설치 장소

음료

자판기

멀티

자판기

키오

스크

비고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304번길 10

중학교 1층 로비

1

1

1

학생수: 1200

교직원 등: 300

기숙사학교

학교일정참고

고등학교 1층 로비

1

1

1

PAC 1층 로비

1

1

1

PAC 2층 로비

1

 

1

Field House 1층 로비

1

1

1

Field House 2층 로비

2

 

1

합 계

7

4

6

()제인스는 설치장소만 제공

설치 자판기의 추가/이동/삭제는 협의하여 추진가능하나, 시설사용료에는 영향이 없음

* 음료자판기: 냉장기능이 있는 음료수를 판매하기 위한 기기

**멀티자판기: 냉장기능이 있는 제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기기

***키오스크 : 음료 및 멀티자판기의 상품 판매를 위한 결제시스템

(자판기에 직접 결제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설치하지 않아도 됨)

. 예정가격(연간 시설사용료) : 22,400,000 (1(전기세 포함), 부가세 별도)

추가(이동) 설치로 인한 전기설치비용 등은 사업자 부담임

매년 운영개시일(계약일로부터 3주 이내) 이전에 연간 시설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함

 

최초

시설사용료입금

2년차

시설사용료입금

3년차

시설사용료입금

4년차

시설사용료입금

 

 

 

 

3 

1 

1 

1 

 

 

 

 

 

 

 

 

 

 

 

 

 

 

 

계약일

운영개시일

(최초)

운영개시일

(2년차)

운영개시일

(3년차)

운영개시일

(4년차)

계약

종료일

. 운영조건(계약조건)

결제시스템 탑재

- 현금결제는 원천적으로 불가하여야 하며, 신용카드(모바일, 체크 등)으로 모든 기기에서 결제가 가능하여야 함

판매 가능 품목

- 보건당국에서 제조(수입)허가를 득한 상품

- 유통기한을 철저히 준수하며, 유통기한 이후 제품은 반드시 폐기처리

- 제인스가 판매 요청한 상품

판매 제외 품목

-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특별법에 의한 고열량·저영양 식품

- ()제인스가 판매 금지하는 품목

판매단가 제한

- 시중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없음

운영개시 전(계약일로부터 3주이내) 사업자등록 등 영업 관련 사항을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함

()제인스는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 없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 및 자판기 설치·운영사업 시설 사용허가 조건(붙임1) 등을 참조하시고 충분히 숙지 후 입찰에 참가바람

 

2.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 가격 입찰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한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할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무효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 제출 안내

현장설명회: 생 략(학교 홈페이지 확인으로 위치 파악 가능)

입찰참가자는 시장 분석 등을 직접 확인하여야 함

가격제안서 제출기한 : 2023. 11. 27() 14시까지(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제출기한 이내에 도착한 서류만 인정(접수여부 확인 필수)

제 출 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304번길 10

()제인스 사무국 조현우 차장

접수방법 : 방문/우편 접수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제1)

*필요시 입찰보증금 보증보험 증권 제출

- 서약서 1(서식 제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서식 제3)

- 가격제안서(서식 제4_밀봉하여 제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 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서식 제5) 1

- (대리인 방문/이메일 신청 시) 위임장(서식 제6) 및 재직증명서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입찰 문의 : 조현우 차장(064-801-1513)

. 가격제안서 개찰

일 시 : 2023. 11. 27() 16시 이후

장 소 :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제주 행정동 2층 제인스회의실

5. 낙찰자 선정

ㅇ 입찰참가등록자 중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ㅇ 최고가격 응찰자가 허위 또는 무자격자임이 확인되면, 예정가격 이상의 차순위 고가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선정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관련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제인스 계약업무규정 제21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류로 갈음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제인스 계약업무규정 제22조에 의해 당사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사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8. 기타 유의사항

공고일 이후 안내서의 일부 변경이나 질의응답 및 조정사항 발생 시에는 자사 홈페이지(www.jeins.co.kr)에만 게시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자는 관련 법률, 입찰공고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본 사업은 ()제인스의 내부 사정으로 계약 체결 전에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바람

 

붙임1. 자판기 설치·운영 사업 시설 사용 허가 조건

붙임2.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제주 학사일정

 

2023 10 27

 

 

제인스 대표이사

목록